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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 케이엔엠이 운영하는 인터넷 쇼핑몰 서비스[에메필온라인몰(www.aimerfeelshop.co.kr)과 에메필아울렛몰(www.aimerfeelkorea.co.kr) 포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① "몰" 이란 ㈜ 케이엔엠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계약]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게 통지하거나 수정하여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e-mail 주소 또는 SMS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3장 구매계약] 제9조 (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4장 대금결제] 제11조 (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몰"에서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7. 수령 시 대금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5장 배송, 취소, 환불] 제13조 (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①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 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②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3월, 다음 각 호의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③ 배송 후,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착용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반품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5. 가격표를 포함한 라벨이 떨어진 상품의 경우 ④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⑤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6장 몰과 이용자의 의무사항] 제15조 (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ID 2. 성명 3. 전자우편주소 4. 자택주소 5. 전화 번호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생년월일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 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⑧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비관련업체 메일을 무작위로 발송하지 않으나 사전공지된 제휴업체 상품은 예외로 합니다. ⑨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공받은 주문내역, 적립금 및 "몰"상에서 이루어진 각종사항에 대해 1년간 자료를 보관하여야 하며 1년이 지난 자료(주문내역, 적립금 등)에 대해서는 파기를 원칙으로 합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제16조 ("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비관련업체 메일을 무작위로 발송하지 않으나 사전공지된 제휴업체 상품은 예외로 합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7장 기타] 제19조 (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이용자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 (저작권의 귀속 및 게시물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몰"이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 제기를 받은 경우 이용자는 "몰"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몰"이 면책되지 못한 경우 이용자는 그로 인해 "몰"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⑤ "몰"은 이용자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몰"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및 상업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기타 관계 법령 및 "몰"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1조 (면책) ① "몰"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몰"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몰"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몰"은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몰"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2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몰"은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SMS, e-mail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이용자와 광고주 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이용자와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몰"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3조 (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④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15시 30분 (토/일/공휴일휴무) -. 점심 : 11:45 ~ 12:45 -. 연락처 : 080-533-6868 -. 팩스 : 02-2066-3454 -. 이메일 : cs@aimerfeelshop.co.kr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제8장 부가서비스의 이용] 제25조 (포인트) ① 포인트의 정의 및 사용 - 포인트는 "몰"의 상품 구매시와 이벤트등 안내된 방식에 의해 일정액를 적립시켜주는 서비스 제도로서 다음 상품 구매시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온라인 포인트는 오프라인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② 포인트의 적립 - 회원가입: 가입과 동시에 기본 포인트 1,000Point를 적립해 드립니다. - 상품별 구매가의 일정%가 포인트로 지급되며, 각 상품의 포인트는 상품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시 안내된 방식에 의해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포인트는 10,000Point이상인 경우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내역에 이상이 있을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단, 사전고지품목은 적립금 적용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고, 할인쿠폰 사용 등 부가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적립금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③ 포인트의 유효기간 - 포인트는 적립기준일로부터 1년동안 유효합니다. - 회원탈퇴시에는 유효기간에 관계없이 모두 소멸됩니다. 재가입시에도 포인트는 환원되지 않습니다. 제 26조 (적립금 - 예치금) ① "회사"에서 구입한 상품을 반품 또는 취소하였을 때 회원이 원할 경우 환불 금액을 예치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예치금은 해당금액을 차후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③ 예치금은 사용 유효기간이 없으며 최소 구매 금액 제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제 27조 (상품쿠폰) ① "몰"은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지정된 상품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상품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③ 상품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을 탈퇴한 경우 상품쿠폰은 소멸됩니다. 제 28조 (보너스쿠폰) ① "몰"은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구매 시(단 사용불가 사전고지품목 제외)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보너스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보너스쿠폰을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③ 보너스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을 탈퇴한 경우 보너스쿠폰은 소멸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4년 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2014년 6월 24일 개정) ( 우리 "몰"은 새로운 쇼핑몰 사이트의 오픈과 더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 정보보호에 걸맞은 서비스를 위해 약관을 개정하게 되었습니다.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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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고객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서면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고객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의무를 이전 승계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나. 회사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 시 고객에게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신비밀보호법, 국세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가.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나.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가.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고객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고객께서는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회원정보』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나.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 회원이 자발적으로 회원탈퇴한 경우 회원 재가입, 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적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도용 등의 행위 우려가 있으므로 이러한 불·편법 행위 차단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는 1개월 경과 후 파기 합니다. 9.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가.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기간 및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방법, 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및 시점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경과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일반적으로 잔존하는 채권-채무 관계가 없는 경우 회원가입시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 됩니다. -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 비회원 개인정보보호 가.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에도 배송, 대금결제, 주문내역 조회 및 구매확인, 실명여부 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요청하고 있으며, 이 경우 그 정보는 대금결제 및 상품의 배송에 관련된 용도 이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 비회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및 항목 - 성명, 본인인증 값(CI/DI) : 본인확인,연령제한 서비스 이용제공 -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 e-mail : 본인의사의 확인, 불만처리, 새로운 정보와 고지사항의 안내 등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대금결제서비스의 제공 등 - 주소, 전화번호 : 상품과 경품 배송 시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 확인 등 - IP address, 방문일시 : 부정 이용방지, 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다. 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에게만 적용되는 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에 대하여는 회원과 동일하게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등) 라. 회사는 비회원의 개인정보도 회원과 동등한 수준으로 보호합니다. 11.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만 가능하도록 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2. 개인정보처리 업무의 위탁 가.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수탁자 위탁사무 및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신용정보㈜ :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핸드폰 인증, i-PIN 인증, 범용 공인 인증 등) 본인확인 기관으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케이지이니시스 : 신용카드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서비스제공 ㈜노블시스 : 웹 호스팅 및 서버 호스팅 유지보수, 운영 및 서비스 대행 CJ대한통운㈜ : 상품배송업무 ㈜처음소프트 : 광고/홍보/안내 메일 발송 ㈜바다정보 : 광고/홍보/안내 문자 발송 희승 : 이벤트, 신규상품의 광고 및 홍보, 사이버몰 위탁운영 및 관리 나. 회사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 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13.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가. 회사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하는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전자우편,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고지합니다. 나.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가입화면, 서비스이용약관, 서비스화면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얻습니다. 다.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의무를 이전하는 경우 서면·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함과 동시에 서비스화면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여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에 의한 통지는 과실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기타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14.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가. 회사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나. 기술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④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다. 관리적 대책 ①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②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④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⑤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가진 담당자를 지정하여 식별부호(ID) 및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⑥ 회사는 신규직원 채용시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⑦ 회사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⑧ 서비스이용계약체결 또는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하는 경우 당해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⑨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경우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패스워드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⑩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는 사용을 피하시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⑪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저희 서비스화면을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ID,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⑫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5. 링크사이트 가.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진실성, 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반드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6. 게시물 가.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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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담당자 : 이태호 - 전화번호 : 02-2066-3453 - 주 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0-21 IT미래TOWER 1205~6호 ② 사이버상담 : 서비스화면에 접속하신 후 고객센터 메뉴의 상담/안내에서 사이버 상담원에게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은 평일 10:30~ 15:30에만 가능합니다. 토.일요일, 국.공휴일에는 상담업무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1:1 게시판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평일)이내에 답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36 - URL : http://www.1336.or.kr ②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3-9112 - URL : http://www.netan.go.kr 20.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가.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또는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나.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시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회사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연락처 또는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① 최고 개인정보보호 책임자(CPO) : 김충신 - 전화번호 : 080-533-6868 - 이 메 일 : webmaster@aimerfeelshop.co.kr ②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이태호 - 전화번호 : 080-533-6868 - 이 메 일 : admin@aimerfeelshop.co.kr 21.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22. 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4년 6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일반적인 내용의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중요한 내용의 경우 개정 최소 3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최초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 2014.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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